다음, 카카오, 네이버, 구들 등의 다양한 포털 공간에
배너 및 영상을 노출시켜 시각적인 주목도를 상승
온라인 배너 광고
배너광고는 포털사이트 ,언론사 등 유저의 유입이 많은 매체를 대상으로 광고배너를 노출하게 됩니다.
소비자가 쉽게 접할 수 있고, 비교적 짧은 시간에 많은 정보를 전할 수 있으며, 클릭 유도를 통해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 유입이 가능한 광고 마케팅입니다.
다음/카카오 배너 광고
지역과 연령, 관심사 등 타겟을 축소시켜 최상의 홍보효과를 만들어내는 대상을 선정하여
DAUM 및 카카오와 제휴한 5,000여 매체에 키워드검색 유저에게 배너형으로 노출.
호기심을 유발하는 배너를 클릭하여 랜딩페이지,
홈페이지 등의 링크 페이지로 연결하여 홍보 목적 달성
네이버 배너 광고
하루에도 수천만명이 사용하는 네이버의 메인인 만큼 이곳에다 광고를 한다면 노출 효과는 엄청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를 사용한다면 안 볼 수 없는 위치와 크기로 광고가 노출되며, 그만큼 가격 또한 비싼 광고입니다.
네이버타임보드는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는 상품으로 1일을 1시간씩 24개로 나누어 상품을 판매하는데요
1시간 동안은 독점적인 노출이 보장되기 때문에 시간대의 영향을 많이 받아 시간마다 가격대와 노출 수의 차이가 큽니다
롤링보드는 타임보드와 달리 1시간의 독점적 노출이 아닌 랜덤 방식으로 여러 개의 광고가 롤링되며 노출되는데요
판매 기간도 1주일(월~일) 단위로 판매가 되는 상품입니다
롤링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타겟팅인데요
지역/성별/나이 등의 타겟팅을 통해 불필요한 노출을 줄여 보다 효과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구글 배너 광고
Google Display Network의 약자로 구글과 제휴 된 대형 언론사 사이트에서부터 개인 블로그까지 포함하여
애드워즈의 타겟팅 기능에 따라 내 광고를 가장 관련성 있는 곳에, 가장 관련성 있는 유저에게 보여줄 수 디스플레이 광고입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특성 상 노출량이 엄청나고,
클릭당 과금 방식(CPC)으로 광고가 클릭되었을 때만 비용이 지출되는 형식입니다
최소 집행 금액 제한이 없어 적은 예산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다는 특성을 갖고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