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의 지속적인 운영과 관리로 브랜드 이미지 구축과 커뮤니케이션 기반 구축
국내 소셜미디어 이용률은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의사소통 및 사회적인 교류를 위한 대안으로 소셜 미디어가 급부상했으며,
이같은 역할을 넘어서 이제는 다양한 채널로서 새로운 서비스 들이 계속해서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는 이러한 플랫폼 경쟁 안에서 실제적인 영향력을 파악하고 마케팅을 해야만 할 때입니다.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제공함으로
브랜드의 신뢰도 및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구매욕구를 자극시키는 마케팅입니다.
디케이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의 특성에 맞게 홍보 전략을 구축하고,
고객과 직접 소통하면서 서비스를 홍보합니다.